본문 바로가기

리뷰/먹거리

[리뷰] 콘버터 듬뿍 샌드위치 (GS25 편의점)

반응형
안녕하십니까!!

생활 속 소소한 정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내 돈 주고

내가 써보고 내가 먹어보고

내가 체험하고 내가 느껴보고

경험한 주관적인 정보를

공유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GS25 콘버터 듬뿍 샌드위치

입니다.


편의점 음식 추천 시리즈!!


GS25 편의점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다른 곳에서 판매 여부는 모르겠습니다.


편의점 샌드위치의 지존인

아이돌 인기 샌드위치가 없는 경우

이거저거 먹어보는 제품 중 하나입니다.

콘버터 듬뿍 샌드위치라는 제품명처럼

콘버터가 듬뿍 들어있습니다.


샌드위치 2개가 들어있는데

보통은 하나만 듬뿍이고

하나는 보통입니다.


가격은 2000원!!


크기는 GS25 편의점에서

판매되는 샌드위치 중

가장 작은 듯 합니다.

GS25 콘버터 듬뿍 샌드위치는

버터, 설탕, 옥수수콘을 버무려서

속을 채운 맛 입니다.


식당에서 나오는 옥수수 버터구이 맛!!

달달한 걸 좋아하는 저같은 사람은

좋아할 것 같습니다.


성인 남자가 먹기에는 양이 부족합니다.

참고로 위 사진이

한 입 베어문 사진입니다.


●●●●● 총평 ●●●●●

가격 ☆☆☆

맛 ☆☆☆

양 ☆☆


GS25 할인 많이되면서

단거 좋아하시는 분은 추천

편의점 음식 추천까지는...


●●●●● 장점 ●●●●●

간편하면서 달달한 간식거리


●●●●● 단점 ●●●●●

양이 적음


이것으로

GS25 편의점 콘버터 듬뿍 샌드위치의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