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먹거리

[리뷰] 한솥도시락 동백 세일 할인 이벤트 행사 맛보기

반응형

안녕하십니까!!

생활 속 소소한 정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내 돈 주고

내가 써보고 내가 먹어보고

내가 체험하고 내가 느껴보고

경험한 주관적인 정보를

공유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한솥도시락 동백

입니다.


프리미엄 도시락 중 하나인 동백을

이벤트 기간에 먹어 봤습니다.


예전에도 이벤트 기간에만 먹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무려 5000원 짜리를

3900원에!!


사실 이벤트 아니면 안먹습니다.

왜냐하면 도시락이 4000원이 넘는 순간

식당밥과 비교를 시작하기 때문입니다.

한솥도시락 동백의 구성은

밥, 새우튀김, 치킨

떡갈비, 불고기

및 밑반찬 입니다.


제가 전에 리뷰했던 한솥도시락

다른 제품들을 한번 보시겠습니다.

[리뷰] 한솥 도시락 돈까스 도련님

[리뷰] 한솥도시락 국화 맛보기

다른 도시락들에 비해서

새우튀김 하나 더 들어가고

1000원 더 받는 셈입니다.


프리미엄 새우튀김도 아닌

도시락에 들어가는 새우튀김이

추가 됐는데 말입니다.


음... 여튼 저는

가격 책정이 좀 잘못되었다고 봅니다.


물론 잘 안팔리기 때문에

이런 할인 이벤트도 했을거라 생각합니다.

한솥도시락 동백에 포함된 치킨입니다.

도련님 도시락에 들어있는 것과

동일합니다.

한솥도시락 동백에 포함된 떡갈비입니다.

마찬가지로 도련님 도시락과

동일합니다.


맛도 준수합니다.

한솥도시락 동백에 포함된 불고기입니다.

국화 도시락에 있는 것과 다르게

소고기입니다.


도시락 반찬답지않은 맛은 인정합니다.

한솥도시락 동백에

포함된 새우튀김입니다.


이게 다른 저가형 도시락과 차이점입니다.


물론 새우도 부실하지 않고 맛있습니다.

단 타르타르 소스가 새우튀김만을 위한

소스 같습니다.


치킨, 떡갈비 같은 것들은

다른 도시락에서 먹던

돈까스 소스가 더 잘 어울리는 듯 합니다.


위 구성들을 일대일로 비교를 해보면

돈까스 대신 들어간게 새우튀김인데

1000원 차이는 좀 심한 것 같습니다.


다른 한솥도시락처럼

집밥같은 도시락 맛인건 인정합니다.


하지만 이벤트를 하지 않으면

절대로 원가격에는 사먹지 않습니다.


총평에서도 원래 가격으로

평가하도록 하겠습니다.


1년 중 10일 정도의 이벤트 기간을 빼면

항상 5000원이라는 가격에

먹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 총평 ●●●●●

가격

맛 ☆☆☆☆

양 ☆☆☆☆


할인 이벤트때만 먹는 도시락


●●●●● 장점 ●●●●●

맛과 양


●●●●● 단점 ●●●●●

비쌈


이것으로

한솥도시락 동백의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