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꿀팁

[꿀팁] SKT LTEData 함께쓰기 Basic (태블릿 데이터 유심, 게임폰 유심, 무료 데이터)

반응형



안녕하십니까!!

생활 속 소소한 정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피땀 흘려서 번 내 돈 주고
내가 써보고 내가 먹어보고

내가 체험하고 내가 느껴보고 경험한
주관적인 정보를 공유해 드릴 것을
약속드리며

장점을 부각시키는 리뷰보다는
단점을 부각시키는 리뷰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좋은 것은 칭찬하고
나쁜 것은 죽도록 까버리기 위해서
출발해 보겠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꿀팁은

SKT 의 LTEData 함께쓰기 요금제

입니다.

최근에 자동사냥 모바일게임이 유행입니다.
저 또한 이런류의 게임을 좋아하는 아재로써
이 글을 보러오신 아재들에게
꿀팁 하나 공유드리겠습니다.

집에서 PC로 자동 사냥 켜두고 다니시거나
서브폰 켜두고 다니시는 분들의
고민거리가 뭔가요?

일을 마치고 집에 돌아가보면 캐릭터가 죽어서
하루종일 아무것도 안되어 있는 상태일때
그 허탈감이란 ㅠㅠ

또는 이를 방지사기 위해서
서브폰에 테더링 걸어서 쓰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항상 폰을 두개를 들고 다니셔야해서
불편한게 한두가지가 아닙니다.

이럴때 바로 SKT LTE 요금제를 쓰고 계시다면

무료로!!

기본데이터를 나눠쓸수 있다는 사실!!

물론 서브폰에 끼울 유심은
가지고 계시면 무료,
없으시면 유심비가 나옵니다.


한가지 더 기본폰 제외하고
추가로 하나 더 까지만 무료이며
더 추가할 경우에는
월 9900원의 요금이 발생합니다.


T-World 에서 데이터 나눠쓰기를
검색하면 요금이 있다고 크게 써있고
추가 1개까지 무료라는 문구는
얍삽하게 작게 써있기 때문에
사람들이 이게 무료인지 잘 모르더라구요.

저도 대략 1년 가까이 썼는데
별도의 요금은 나오지 않습니다.

저처럼 서브폰으로 게임용으로 쓰는 분들도 있지만

유심가능 태블릿이나 노트북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물론 저는 유심 태블릿이나 노드북이 없어서
따로 테스트를 해보지는 않았지만
주변에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그런데 이런걸 소유하신 분들은
이미 이 서비스를 알고 계시리라 생각됩니다.

아 그리고

LTE요금제만 무료 1개 회선이 제공되고
5G는 추가 회선 모두 유료이니
참고 바랍니다.


자 그럼 SKT LTEData 함께쓰기 Basic 요금제의
가입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것도 나름 유심에 번호가 할당되는 서비스이다보니
SKT 대리점에 직접 방문하여 가입이 가능합니다.

저는 회사 바로 앞에 SKT 공식대리점이 있어서
쉽게 가입할수 있었어요.

준비물은
신분증
서브폰 또는 유심꼽을 기기

두가지만 있으면 됩니다.

약 5분 정도면 가입절차가 끝나고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저는 제가 SKT를 써서
SKT 기준므로 설명드리지만
3대 통신사 모두 동일한 요금제가 있습니다.

알뜰폰은 따로 없는것 같습니다.
이 부분은 정확하지 않으므로
각자 자기가 사용중인 통신사쪽에
문의 해보시길 바랍니다.

여튼 오늘의 꿀팁은 맘에 드셨습니까

이것으로
SKT LTEData 함께쓰기 요금제
꿀팁 공유를 마치겠습니다.

다음에 더 좋은 꿀팁으로 돌아올께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