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꿀팁

[꿀팁] 위스키 싸게 사는 방법 (하이볼 위스키 추천, 최저가, 짐빔 벨즈, 데일리샷)

반응형


안녕하십니까!!

생활 속 소소한 정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피땀 흘려서 번 내 돈 주고
내가 써보고 내가 먹어보고
내가 체험하고 내가 느껴보고 경험한
주관적인 정보를 공유해 드릴 것을
약속드리며

장점을 부각시키는 리뷰보다는
단점을 부각시키는 리뷰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좋은 것은 칭찬하고
나쁜 것은 죽도록 까버리기 위해서
출발해 보겠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꿀팁은
위스키 싸게 사는 방법
입니다.

요즘 물가가 너무 오르다보니
조금이라도 합리적인 소비를 하기위해서
여기저기 발품도 팔고
이런 정보들이 공유되는 곳을
찾아다니게 됩니다.

저는 위스키를 하이볼로 즐겨마시는데
위스키 가격이 판매처별로
정말 천차만별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짐빔을 예로 들면
대형 마트에서 700ml 1병이
대략 33000원 정도합니다.


또 제가 즐겨 이용하는 데일리샷 어플로 구매를 하면
1리터 1병이 25000원 까지도 합니다.


위스키 용량 차이를 감안하면
1만원 넘게 차이가 나는 상황입니다.

반대로 대형마트에서 오히려 더 싸게
행사를 할때도 있으니
즐겨 마시는 위스키의 시세를
대략 파악하고 있다면
언제든지 득템(?)은 가능합니다.

홈플러스에서 벨즈 특가가 자주 뜨는 편이며
700ml 정가가 17000원인데
할인해서 13000원에도 판매합니다.


이럴때는 많이들 사가셔서
몇개 남아있지 않거나
품절이 된 경우도 많더라구요.

저는 온라인으로 위스키 구매시에는
보통 데일리샷이라는 어플을 이용합니다.


간단히 구매를 할 수 있고
집근처에서 간편히 픽업하면 되서
자주 애용하는 편입니다.

위스키는 보통 한병을 사게되면
오랫동안 먹게 됩니다.

저는 그래서 마트갈때는
위스키 코너에서 특가 뜬게 있나 둘러보고
데일리샷 어플에서도 특가 뜬게 있나
퇴근시간마다 둘러 봅니다.


당장 마셔야하는데 술이없다면
좀 비싸더라도 구매를 하겠지만
미리 구매 준비를 한다면
여유롭게 싼 가격에 구매할 확률이 높아지겠죠.


그래서 저는 위스키를 처음 개봉하는 순간부터
다음 병 구매를 계획합니다 ㅎㅎ

간단히 데일리샷에서 위스키 특가 찾는 방법은
자기 집 주변 가게를 등록해두고
올라오는 위스키 가격을 보면서
싼게 있으면 구매하면 됩니다.


데일리샷 제휴점인 경우 등록이 가능하고
픽업 알림이 뜨면 퇴근길에 픽업해서 오면됩니다.

집근처가 아닌 곳에서
말도안되는 특가가 뜬게 아니라면
그냥 집주변에서 구매하시길 추천드립니다.

날도 더운데 왔다갔다 너무 힘들어어어어...

그리고 또 한가지 방법이 더 있는데
저는 이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데일리샷 어플 하단 메뉴에 있는
술픽업 NOW를 누르시면
근처에서 바로 픽업 가능한 가게들이 뜹니다.

보통 여기에서 특가들이 많이 뜨는 편이라서
저는 이 메뉴에서 보통 구매를 합니다.



위스키 싸게 사는 방법도
더 다양한 방법들이 있겠지만
일반적인 구매시에 쉽고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는 방법 두가지 공유드렸습니다.

첫번째는 대형마트 세일 활용
두번째는 데일리샷 어플 특가 활용


여러분도 이리저리 찾아보시고
득템하세요.

하 오늘도 후텁지근한 밤이내요.
시워어어어어언한 하이볼 한잔 치면서
이만 마무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