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육아용품

[리뷰] 닥터키즈 트리오 츄어블 유아 영양제 (철분 + 비타민D + 아연)

반응형

안녕하십니까!!

생활 속 소소한 정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내 돈 주고

내가 써보고 내가 먹어보고

내가 체험하고 내가 느껴보고

경험한 주관적인 정보를

공유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닥터키즈 트리오 츄어블

유아 영양제

입니다.


아이들 영양제로 구매하여

복용중입니다.


가격은 오프라인에서

28000원!!


온라인에서도 판매하지만

가격이 더 비싸서

저는 다니는 소아과에서

구매하였습니다.

닥터키즈 트리오 츄어블의 성분은

철분, 비타민D, 아연으로

이루어진 유아 영양제입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음식에는

많이 들어있지 않은 영양 성분입니다.

닥터키즈 트리오 츄어블의

1인 기준 용량은 3달치 이며

90정이 들어 있습니다.


용기에도 써있지만

하루 한알 복용입니다.

닥터키즈 트리오 츄어블은

연보라색을 띄는 알약 형태로

무색소에 츄어블 형태라서

씹어서 복용하면 됩니다.


포도향이라서

아이들도 간식처럼 잘먹습니다.


전에 복용하던 영양제는

캡슐 타입이라서

아이들이 입에 넣고 씹어야

맛이 나는 형태였는데

처음엔 거부감이 좀 있었습니다.


하지만 닥터키즈 트리오 츄어블은

처음부터 거부감 없이

바로 먹었습니다.


영양제들이 너도 나도

좋다고 광고하니 비슷하다고 치고

복용 편의성이 좋아서

저는 추천드립니다.


아무리 좋아도 아이들이 안먹으면

아무 소용이 없기 때문입니다.



●●●●● 총평 ●●●●●

가격 ☆☆☆

복용성 ☆☆☆☆☆

맛 ☆☆☆☆


아이들이 좋아하는 영양제


●●●●● 장점 ●●●●●

복용 편의성과 맛


●●●●● 단점 ●●●●●

온라인이 더 비쌈


이것으로

닥터키즈 트리오 츄어블의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