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생활용품

[리뷰] 자외선차단 열차단 초경량 미니 5단 우산 양산 (휴대용 미니 암막 양우산)

반응형

안녕하십니까!!

생활 속 소소한 정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내 돈 주고

내가 써보고 내가 먹어보고

내가 체험하고 내가 느껴보고

경험한 주관적인 정보를

공유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자외선차단 열차단
초경량 미니 5단 우산 양산
(휴대용 미니 암막 양우산)

입니다.


우리나라처럼 기상청이

못맞추는 나라에서는

필수품!!


출퇴근 시에

작은 가방을 메고 다니는 분들은

초경량 미니 양우산 하나쯤은

꼭 챙겨서 다니면 좋습니다.


여성분들은 대부분 핸드백을

메고 다니시니 문제가 없지만

남자분들도 저처럼 슬링백이나

작은 가방 메고 다니시면

강추입니다.

초경량 미니 5단 우산 양산(미니 양우산)은

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이며

가격도

인터넷 마켓에서 검색해보면

7천원 정도면

구매 가능합니다.


초경량 미니 5단 우산 양산 (미니 양우산)은

기본적으로 파우치가 있어서

가방안의 다른 물건들과

같이 있어도 문제가 없습니다.

초경량 미니 5단 우산 양산 (미니 양우산)은

펼쳐보면 안쪽이 암막 재질이라서

양산으로 사용하기에도 좋습니다.


스펙상에는 자외선차단과 열차단이

가능하다고 적혀 있습니다.


간혹 양산으로 사용해보면

햇빛 차단은 확실히 됩니다.


크기는

성인 남성이

간신히 비를 막는 정도입니다.


바람불며 오는 비는

휴대용이다보니

발에 맞는 건 감수해야 합니다.


우산 살대나 손잡이는

두툼한 편이라서

내구성은 좋습니다.

초경량 미니 5단 우산 양산 (미니 양우산)은

수동 우산입니다.


가운데 까만 버튼을 누르고

접고 펼 수 있습니다.

초경량 미니 5단 우산 양산 (미니 양우산)은

우산 부분이 4단

손잡이 부분이 5단으로

접힙니다.


너무 접히는 부분이 많다보니

초경량 미니 양우산을 접을 때

불편합니다.

초경량 미니 5단 우산 양산 (미니 양우산)을

접을 때 깔끔하게

접히지 않습니다.


그냥 꽉꽉 돌돌 말아서

파우치에 넣어버리기!!


여튼 저는 상시 휴대용 우산으로서

강추입니다.


정확한 제품명을 알려드리면

좋겠지만 제품 태그에

영어도 없이 중국어만...



●●●●● 총평 ●●●●●

가격 ☆☆☆☆

휴대성 ☆☆☆☆☆

비 차단 ☆☆

햇빛 차단 ☆☆☆☆

내구성 ☆☆☆☆


상시 휴대용 가성비 양우산


●●●●● 장점 ●●●●●

휴대성


●●●●● 단점 ●●●●●

접기 불편


이것으로

자외선차단 열차단
초경량 미니 5단 우산 양산
(휴대용 미니 양우산)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