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먹거리

[리뷰] 교촌치킨 허니콤보 맛보기

반응형

안녕하십니까!!

생활 속 소소한 정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내 돈 주고

내가 써보고 내가 먹어보고

내가 체험하고 내가 느껴보고

경험한 주관적인 정보를

공유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교촌치킨 허니콤보

입니다.


제가 교촌에서 가장 좋아하는 메뉴입니다.


단언컨데 단짠의 정석이라고

표현하고 싶습니다.


가격은 18000원

배달비 2000원


요즘 치킨값은

기본이 2만원은 해줍니다 ㅠㅠ


교촌치킨 허니콤보의 패키지는

치킨 + 허니스파클링

입니다.


사실 이 허니 스파클링 빼고

가격을 더 낮춰주면

좋을 것 같은데

왜 계속 유지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설마 콤보라는 명칭이 치킨과 음료때문에

지어진건 아니라고 믿고 싶습니다.


사실 다른 탄산음료에 비해서

허니스파클링은 맛없습니다.

교촌치킨 허니콤보는

제품명처럼 교촌 오리지날에

달콤한 허니소스로 맛을 낸

치킨입니다.


날개, 봉, 다리로만

이루어져서 먹기 좋고

맛도 좋습니다.


아까 말씀드렸듯 단짠의 최고봉으로

아이들도 정말 좋아합니다.


교촌치킨 허니콤보의 양도

4인 가족이 먹기 적당합니다.

아 4인 중 2인은 유아이니 참고바랍니다.

교촌치킨 허니콤보는

다른 교촌치킨과 마찬가지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합니다.


처음 교촌치킨이 나왔을 때

받았던 충격이 다시 떠오릅니다.



●●●●● 총평 ●●●●●

가격 ☆☆

맛 ☆☆☆☆☆

양 ☆☆☆☆

음료 ☆


단짠 음식의 교과서


●●●●● 장점 ●●●●●

날개, 봉, 다리로

이루어진 바삭한 맛


●●●●● 단점 ●●●●●

맛없는 허니 스파클링 빼고

가격 내려주길...


이것으로

교촌치킨 허니콤보 의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