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먹거리

[리뷰] 괌 리치 바나나칩(Rich Banana Chips) 맛보기

반응형

안녕하십니까!!

생활 속 소소한 정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내 돈 주고

내가 써보고 내가 먹어보고

내가 체험하고 내가 느껴보고

경험한 주관적인 정보를

공유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괌 리치 바나나 칩
(Rich Banana Chips)

입니다.


괌 여행의 필수 아이템

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제가 신혼여행을 괌으로 다녀왔는데

그때 선물용으로 샀던

괌 리치 바나나 칩이 너무 맛있어서

이번에 지인이 괌에 간다하여

좀 사다달라고 부탁을 했습니다.


대략 현지에서 1봉지에

1000원정도 합니다.


국내에서 구매시에는 좀 더 비쌉니다.

괌 바나나 칩이지만

Made in the Philippines

인건 비밀인가 ㅋㅋ


알고보면 포장지에 있는

투몬비치의 사진이 뜬금없기도 합니다.


자세히 읽어보면

괌에 있는 업체에서 위탁 생산한다고

써있습니다만

현지 특산물이 아닌

억지 관광 상품인 것 맞습니다.

괌 리치 바나나 칩을 개봉해보면

양은 좀 적은 편입니다.


양이 적어서 그럴일은 별로 없지만

다 못먹어도 지퍼백 타입이라서

보관하기는 용이합니다.

괌 리치 바나나 칩은

코코넛 오일로 튀긴 바나나 칩입니다.


그래서 코코넛 오일향과

바나나 향이 잘 어우러져서

정말 맛있습니다.


바삭바삭한 식감이라서

보관을 잘 못 할 경우

바나나칩이 다 부서지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총평 ●●●●●

가격 ☆☆☆☆

맛 ☆☆☆☆

양 ☆☆


건강한 간식

괌 여행 선물 추천


●●●●● 장점 ●●●●●

자연 재료 사용


●●●●● 단점 ●●●●●

양이 적음


이것으로

괌 리치 바나나 칩의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