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먹거리

[리뷰] 삼송빵집 통옥수수빵 맛보기 (마약 옥수수빵 맛집)

반응형


안녕하십니까!!
 
생활 속 소소한 정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피땀 흘려서 번 내 돈 주고
내가 써보고 내가 먹어보고
내가 체험하고 내가 느껴보고 경험한
주관적인 정보를 공유해 드릴 것을
약속드리며


장점을 부각시키는 리뷰보다는
단점을 부각시키는 리뷰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좋은 것은 칭찬하고
나쁜 것은 죽도록 까버리기 위해서
출발해 보겠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삼송빵집 통옥수수빵
입니다.

제가 왜 이걸 이제야 리뷰하는지 알수가 없습니다.

평소에 즐겨먹기도 하고
정말 맛있는 빵 중에 손에 꼽는 빵인데
이제야 리뷰를 하게 됩니다 ㅎ

대구에서 유명한 빵집인 삼송빵집에서 만드는
통옥수수빵입니다.


본점에 가서 먹어본적은 없지만
주로 SRT 수서역에서 사먹고 있습니다.

가격은 1600원 입니다.

요즘 파리바게뜨 크림빵이나 단팥빵이랑
비슷한 가격입니다.

한마디로 특수빵치고는 저렴한 편입니다.

삼송빵집이 주변에 많지 않아서
아직 접해보지 못하신 분들도
많으리라 생각됩니다.


그렇다면 그냥 드셔보세요.

제가 왜 이걸 즐겨먹는지 바로 알게 되실겁니다.

전국 5대 빵집이라고 불리는 목록에
자주 들어가는 삼송빵집이라서
왜 목록에 포함되는지를 알 수 있으실 겁니다.

빵지순례로 대구를 찾으시는 분들도
많다고 들었습니다.


저는 군산 이성당과 대전 성심당은
직접 가서 먹어봤는데
엄청나다는 느낌은 받지 못했던 사람입니다.

비록 본점은 아니지만 수서역 삼송빵집에서
인생빵을 만날줄이야....


여튼 각설하고 삼송빵집 통옥수수빵을
맛보러 가보겠습니다.

삼송빵집 통옥수수빵의 겉모양은
소보루빵과 비슷합니다.


다만 감촉이 소보루처럼 거칠지 않고
옥수수 가루라서 부드러운 느낌입니다.

통옥수수빵의 겉은
부드럽고 달달한 맛입니다.


달달한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미 이 옥수수빵의 겉만 먹어봐도
뿅~ 반해버리실겁니다.


여러분은 지금 삼송빵집 통옥수수빵의
꽉찬 속을 보고 계십니다.


어떠신가요? 보기만해도 군침이 절로
흐릅니다...

리뷰를 쓰는 와중에도 또 먹고 싶내요.

통옥수수가 속을 꽉 채우고 있어서
한 입 배어불면 옥수수가 오독오독 씹힙니다.


맛은 횟집에서 나오는 밑반찬중
옥수수구이? 라고하나...
여튼 돌판에 옥수수와 마요네즈를
버무려서 구운 맛과 흡사합니다.


전체적으로 달달한 맛입니다.

정말 마약 옥수수빵이라는 별명이
괜히 붙는게 아닙니다.


아직 안드셔보신 분들이 계시다면
꼭 한번 드셔보시길
강추합니다.


저는 집주변에는 삼송빵집이 없어서
와이프 심부름으로 종종 사다주고는 합니다.


전국적으로 체인점이 많지는 않은 듯 합니다.

보기에는 간단해보이는데
다른 빵집에서는 비슷한 빵을 보지 못한듯 합니다.

이 외에도 삼송빵집에는
특이한 빵들이 정말 많은데
아쉽게도 사진을 찍어놓지는 못했내요.

언제 또 기회가 된다면
따로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하지만 그 중에 하나만 먹어야 한다면
저는 무조건 통옥수수빵 입니다.


■■■■■■■■■■■■■■■
총평
■■■■■■■■■■■■■■■

가격 ☆☆☆☆
맛 ☆☆☆☆☆
접근성 ☆

너무 맛있지만 주변에서 쉽게 못먹는 빵
■■■■■■■■■■■■■■■

 
■■■■■■■■■■■■■■■
장점
■■■■■■■■■■■■■■■
저렴하며 맛이 너무 좋다
■■■■■■■■■■■■■■■


■■■■■■■■■■■■■■■
단점
■■■■■■■■■■■■■■■
주변에 삼송빵집이 흔치 않다
■■■■■■■■■■■■■■■


이것으로
삼송빵집 통옥수수빵 의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