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먹거리

[리뷰] 버거킹 더콰트로치즈 버거 맛보기 (할인 쿠폰, 이벤트)

반응형


안녕하십니까!!
 
생활 속 소소한 정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피땀 흘려서 번 내 돈 주고
내가 써보고 내가 먹어보고
내가 체험하고 내가 느껴보고 경험한
주관적인 정보를 공유해 드릴 것을
약속드리며


장점을 부각시키는 리뷰보다는
단점을 부각시키는 리뷰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좋은 것은 칭찬하고
나쁜 것은 죽도록 까버리기 위해서
출발해 보겠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버거킹 더콰트로치즈
입니다.

최근에 나온 버거킹의 신메뉴입니다.

인기있는 콰트로치즈 와퍼를
좀 더 프리미엄급으로
출시한 제품입니다.

그러다보니 가격도 너무 비싼게 흠이죠.

단품 7900원!!

햄버거 하나에 저 돈을 지불하기는
아까운게 사실입니다.

저는 이번에 버거킹 앱에서
앱쿠폰을 사용해서
3500원에 먹어보았습니다.

버거킹 매니아라면 할인을 위해서
카톡 플친과 버거킹앱 설치는 기본이죠 ㅋㅋ

자 그럼 버거킹 더콰트로치즈 버거를
맛보러 가볼까요.

버거킹 더콰트로치즈는
다른 버거킹 버거들과 달리
치즈번 빵을 사용합니다.

일단 기본 비주얼로 먹고 들어갑니다 ㅎ

빵은 촉촉하고 살짝 짭조름합니다.

속은 콰트로치즈가 들어가서
흘러나오는게 보이내요 ㅎ

크기는 와퍼와 와퍼주니어 중간 정도
되는것 같습니다.


사실 제가 버거킹에서 가장 좋아하는 버거가
콰트로치즈 와퍼입니다.

과연 맛은 어떤지 한번 볼까요?

버거킹 더콰트로치즈는
역시 4가지 치즈가 어우려져서
치즈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좋아할 맛입니다.


짭짤하면서 고소한 맛입니다.

패티는 순쇠고기 패티인데
와퍼와는 뭔가 다른 느낌입니다.

치즈번빵과 패티를 제외하면
콰트로치즈 와퍼와 큰 차이는 없습니다.


가격은 더콰트로치즈가 1600원이 더 비싼데
그 정도의 값어치는 못한다고
생각됩니다.

맛있는 것은 인정하지만
굳이 콰트로치즈 와퍼 대신 먹을 이유는
못찾겠습니다.


이번처럼 할인할때나 한번씩 맛보는 걸로
정리하겠습니다 ㅎ

결론은 할인을 안하는 경우에는
안먹는 걸로 ㅎ


버거킹은 역시 할인 항목을 먹어주는게
진리입니다.
 

■■■■■■■■■■■■■■■
총평
■■■■■■■■■■■■■■■

가격 ☆ (비쌈)
크기 ☆☆☆ (보통)
맛 ☆☆☆☆ (맛은 인정)

맛있지만 쓸데없이 비싸다
■■■■■■■■■■■■■■■

 
■■■■■■■■■■■■■■■
장점
■■■■■■■■■■■■■■■
치즈번빵과 콰트로치즈의 조합
■■■■■■■■■■■■■■■


■■■■■■■■■■■■■■■
단점
■■■■■■■■■■■■■■■
쓸데없이 비쌈
■■■■■■■■■■■■■■■


이것으로
버거킹 더콰트로치즈 의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