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전자제품

[리뷰] 템플러 고속 충전기 한달 사용기 (5V 2.1A, 5핀)

반응형

안녕하십니까!!

생활 속 소소한 정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내 돈 주고

내가 써보고 내가 먹어보고

내가 체험하고 내가 느껴보고

경험한 주관적인 정보를

공유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템플러 고속 충전기

입니다.


충전기는 소모품입니다.


고장도 잦으며

제 성능을 오래 유지하지도 못합니다.


그래서 저는 항상

저렴한 충전기만 삽니다.


템플러 고속 충전기의

가격은 1700원!!


참고로 5핀 기준 가격입니다.


이왕이면 고속으로 사는게

더 좋습니다만

이놈의 상술 때문에

속고 사는 경우가 많습니다.


요즘 대부분의

스마트폰이나 스마트기기들은

고속 충전을 지원합니다.


템플러 고속 충전기도

고속 충전이라고

분명히 써있습니다.


단 출력이 10W 라고도

써있습니다.


아마도 몇년전까지는

고속충전의 범주였을지 모릅니다.


하지만 현재는 15W 는 되어야

고속충전이라고 부르며

스마트폰에도 고속충전중이라고

나옵니다.


이전에 리뷰했던 충전기 관련

리뷰는 아래 링크를 참조바랍니다.

[리뷰] 아트뮤 네오퀵 QC510 고속 충전기 3개월 사용기

[리뷰] 샤오미 3세대 20000mAh 2C 보조배터리 1년 사용기

[리뷰] 템플러 2500 보조 배터리 2년 사용기

템플러 고속 충전기는

자세히 보이지는 않지만

10W 출력이 나옵니다.


요즘은 일반 충전이라고

부릅니다.


이런 상술이 적용된 제품이

꾀나 보입니다.


자 그럼 템플러 고속 충전기를

일반 충전기로써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템플러 충전기는

충전 케이블과 일체형입니다.


케이블이 고장나도 교체 불가합니다.

케이블을 뺏다꼈다 하면서

문제가 발생할 일은 없습니다.


사실 여러가지 케이블이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착한 가격에 일체형도

나쁘지 않습니다.


크기는 적당합니다.

다른 충전기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충전 케이블의 길이는

1.2m 입니다.


충전은 일반 충전으로 되는데

충전하면서 스마트폰을 사용해도

충전은 쭉쭉 잘됩니다.


한달간 사용하면서

문제를 일으킨 적은

없습니다.


사실 문제가 좀 있어도

1700원 가격이면

용서됩니다.


템플러 고속 충전기는

고속 충전은 되지 않지만

가성비가 뛰어난 제품임에는

틀림없습니다.



●●●●● 총평 ●●●●●

가격 ☆☆☆☆☆

휴대성 ☆☆☆

충전속도 ☆☆☆


가성비 일반 충전기


●●●●● 장점 ●●●●●

가격


●●●●● 단점 ●●●●●

고속 충전기 아님


이것으로

템플러 고속 충전기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