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먹거리

[리뷰] GS25 편의점 삼립 피자킹 불닭

반응형
안녕하십니까!!

생활 속 소소한 정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내 돈 주고

내가 써보고 내가 먹어보고

내가 체험하고 내가 느껴보고

경험한 주관적인 정보를

공유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GS25 편의점 삼립 피자킹 불닭

입니다.


편의점 음식 추천 갑니다.

[리뷰] GS25 편의점 듬뿍참치 & 치즈 샌드위치 맛보기



오늘도 어김없이 피맥 한잔 하러

GS25 편의점에 들렸습니다.


처음보는 피자가 보여서

일단 덥썩 집어들고

계산을 했습니다.


가격은 2500원!!


타 편의점 피자들과 가격은

동일합니다.


조리도

전자렌지 1분 끝!!


아무리 맛있어도 조리가 까다로우면

편의점 음식으론 탈락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런면에서는 편의점 음식 추천 박습니다.

GS25 편의점 삼립 피자킹 불닭의

비주얼은 그냥 머 편의점 피자구나

정도입니다.


근데 조리할 때부터

맛있는 냄새가 나더니 맛을 보고나서

담부터 이놈만 먹기로

결심했습니다.


여윽시 맛집 GS25 편의점!!


우리가 아는 편의점 피자는

늘 그랫듯 밀가루 맛이 문제입니다.


GS25 편의점 삼립 피자킹 불닭도

끝부분 빵은 밀가루 맛입니다.


하지만

토핑쪽은 전혀 밀가루맛이

안납니다.


불닭맛에 묻혀버려서 그런듯 합니다.

어쨋든 밀가루 맛이 안나는게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참고로 불닭맛은

그다지 맵지 않습니다.

살짝 매콤한 정도이니

매운거 못드시는 분도

걱정할 필요 없습니다.


불닭 볶음면의 강도를 상상하셨다면

완전 실망하게 됩니다.


전체적으로

매콤달달한 맛입니다.

GS25 삼립 피자킹 불닭의

도우 두께는 두꺼운 편입니다.

퍽퍽하지는 않고 촉촉한 느낌입니다.


빵집 명가 삼립의 빵스러운 도우.

토핑보다 도우가 더 두껍습니다.


그런데도 토핑과 함께 먹으면

밀가루 맛이 안나는게

신기합니다.


빵의 명가 삼립의 기술인듯 합니다.

피자빵에서 노하우가 나왔나 봅니다.

도우 부분만 먹으면

분명 밀가루 맛은 있습니다.


보통 편의점 피자 하나에 맥주 두캔은

먹는데 오늘은 피자 먹느라 한캔만

먹게 되었습니다.


여튼 저는 GS25 삼립 피자킹 불닭 강츄!!


●●●●● 총평 ●●●●●

가격 ☆☆☆

맛 ☆☆☆☆

양 ☆☆☆☆

조리성 ☆☆☆☆


단언컨데 제가 먹어 본

편의점 피자 중 최고!!

편의점 음식 추천


●●●●● 장점 ●●●●●

맛!!


●●●●● 단점 ●●●●●

끝부분 밀가루 맛

도우 두꺼움


이것으로

GS25 편의점 삼립 피자킹 불닭의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