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먹거리

[리뷰] 홍루이젠 햄치즈 샌드위치 & 악마의초코 샌드위치 맛보기 (가격, 홍루이젠 메뉴, 대만 샌드위치)

반응형


안녕하십니까!!
 
생활 속 소소한 정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피땀 흘려서 번 내 돈 주고
내가 써보고 내가 먹어보고
내가 체험하고 내가 느껴보고 경험한
주관적인 정보를 공유해 드릴 것을
약속드리며


장점을 부각시키는 리뷰보다는
단점을 부각시키는 리뷰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좋은 것은 칭찬하고
나쁜 것은 죽도록 까버리기 위해서
출발해 보겠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홍루이젠
햄치즈 샌드위치
악마의초코 샌드위치

입니다.

대만 샌드위치로도 유명한
홍루이젠 샌드위치를 소개합니다.

홍루이젠은 가벼운 샌드위치를 컨셉으로
계속해서 이름을 알려가고 있습니다.


70년 전통으로 고급 재료만 사용한다고
홍보를 하고 있기도 합니다.


샌드위치 재료가 고급이래봤자 머...

오늘 소개해드릴 햄치즈 샌드위치는
홍루이젠의 가장 기본이며 대표적인 샌드위치이며
악마의초코 샌드위치는
제가 좋아해서 같이 소개해드립니다.

사실 샌드위치 전문점이라고 해서 팔고있지만
동네마트에서 팔 법한 구성이라서
대단한 건 없습니다 ㅎ


홍루이젠 샌드위치는 한끼 식사로 먹기에는
사실 너무 부실해서 간식으로 드시길 추천드립니다.


칼로리가 200 칼로리를
간신히 넘어가는 수치입니다.


물론 성인 기준입니다.
어린 아이들은 하나면 충분할 것 같습니다.

우리집도 어른들보다는
아이들이 좋아해서
홍루이젠을 종종 이용합니다.


야채가 들어가지 않아서 그런지
아이들이 정말 좋아합니다 ㅎ

자 그럼 하나씩 살펴볼까요?

먼저 홍루이젠 햄치즈 샌드위치 입니다.

정말 심플하게 햄과 치즈
그리고 단맛이나는 연유(?)소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크기는 토스트빵보다는 작은 크기입니다.
2겹이므로 작은 식빵이 2장 정도 사용이 됩니다.

햄과 치즈의 짠맛과
연유의 단맛을 조합한
전형적인 단짠 음식입니다.

가격은 2200원!!

크기나 재료에 비해서
비싼편입니다.

홍루이젠 햄치즈 샌드위치는
위에서 말했듯이 전형적인 단짠 음식으로
맛은 좋습니다.

조합 자체가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이죠 ㅋㅋ

저도 입맛이 좀 초딩 입맛이라서
이런거 좋아합니다 ㅎ

재료는 얍삽하리만치
정확히 빵크기만큼 들어 있습니다 ㅎ


다음은 악마의초코 샌드위치입니다.

치즈와 초코
그리고 연유 소스가 들어 있습니다.


햄치즈와 마찬가지로 단촐한 구성입니다.

이것도 기본은 치즈와 초코, 연유의
단짠 조합이지만
단맛이 너무 강해서
짠맛은 느껴지지 않습니다.


그냥 초코맛만 느껴질뿐 ㅋㅋ

그래서 저는 느끼함때문에
맛있어도 1개 이상은 못먹겠더라구요.

하지만 아이들은 잘 먹습니다 ㅎ

가격은 2000원!!

역시 부실함에 비해서는
삐싼편입니다.

전체적으로 맛은 좋지만
가격이 비싼편이며
동네마트에서도 맛볼 수 있는 맛입니다.


뭐 홍루이젠에서 주장하는 것처럼
재료가 정말 좋은 것일 수는 있지만
사실 그런 부분은 느끼기가 힘들어서
메리트가 되지는 못한듯 합니다.

사실 비슷한 가격대면
햄버거 단품을 먹는게
더 좋습니다 ㅎ


그래서 저는 아이들이 먹고싶다고 할때만
이용하는 편입니다 ㅎ



■■■■■■■■■■■■■■■
총평
■■■■■■■■■■■■■■■

가격 ☆☆ (비싼편)
맛 ☆☆☆ (흔한 맛)
양 ☆☆ (적은편)

흔한 맛 샌드위치
■■■■■■■■■■■■■■■
 
■■■■■■■■■■■■■■■
장점
■■■■■■■■■■■■■■■
재료를 좋은걸 쓴다는데...
알길이 읍내 ㅎ
■■■■■■■■■■■■■■■


■■■■■■■■■■■■■■■
단점
■■■■■■■■■■■■■■■
가성비 매우 떨어짐
■■■■■■■■■■■■■■■


이것으로
홍루이젠 햄치즈 & 악마의초코 샌드위치 의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