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먹거리

[리뷰] 버거킹 붉은대게 와퍼 맛보기 (버거킹 신제품 할인 이벤트)

반응형


안녕하십니까!!
 
생활 속 소소한 정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피땀 흘려서 번 내 돈 주고
내가 써보고 내가 먹어보고
내가 체험하고 내가 느껴보고 경험한
주관적인 정보를 공유해 드릴 것을
약속드리며


장점을 부각시키는 리뷰보다는
단점을 부각시키는 리뷰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좋은 것은 칭찬하고
나쁜 것은 죽도록 까버리기 위해서
출발해 보겠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버거킹 붉은대게 와퍼
입니다.

예전에 잠시 판매했었던 제품이긴한데
이번에 재출시 되었습니다.

제가 일단 버거킹 빠라는걸
알리고 시작하겠습니다.

버거킹은 와퍼라는 공식에 따라서
붉은대게X 와 붉은대게 와퍼 중
와퍼를 선택했습니다 ㅎ

가격은 단품이 8500원!!

왠만한 국밥류랑 맘먹는 가격입니다...

저는 버거킹 이용 공식에 따라서
할인 쿠폰을 사서
세트로 6500원에 맛봤습니다 ㅎ

어디 그럼 비싼 가격의 값어치를 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버거킹 붉은대게 와퍼는
기본 와퍼에 붉은대게 패티가 포함이 됩니다.

일단 손으로 움켜쥐면
그 두께는 모짜렐라 와퍼나
통새우 와퍼처럼
굉장히 두툼합니다.

움켜쥐기 전에 포장부터 커보입니다.

붉은대게 와퍼를 한입 베어 물면
CF에서와는 다른 붉은 살은 전혀 보이지 않습니다.

당연히 게살은 하얀색이니 그렇다치고
CF에는 이름때문인지 붉은색 패티 속이
보이게 광고를 하고 있죠.

하지만 실제는 붉은색 살은 안보입니다.

과연 맛은 어떨까요?

한마디로
대실망입니다.


와퍼에 붉은대게 패티를 추가했는데
오히려 일반 와퍼보다 못한건...
어째서 일까요?

솔직히 너무 느끼하고 별로였습니다.

버거킹은 와퍼가 진리긴 한데
일반와퍼와 치즈 와퍼류 한정이라고
정정하겠습니다 ㅎ



사진에는 자세히 안나왔는데
모짜렐라 치즈도 들어있었습니다.

하지만 치즈양이 너무 적어서
다른 와퍼 만들다가 실수로 흘렸나 싶을 정도가
들어 있었습니다.


8500원이라는 프리미엄 버거를
이런식으로 만들다니...

요즘 버거킹 매니아로써 실망하는 일만
늘어나는 것 같습니다.


저번 구독커피 차별때부터 정말...

[리뷰] 버거킹 커피구독 사용기

저는 티몬에서 세트 쿠폰을 구매했는데
치즈스틱 한정이어서
평소에는 잘 먹지 않지만
이번에는 먹어보게 되었습니다.

감자튀김이냐 치즈스틱이냐
고민하고 계시다면
둘 다 만족스러우니 취향것 고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감자튀김에 1표!!

감자튀김이 다른 브랜드보다 더 두툼해서
제 개인 취향에는 더 맞기때문입니다.

치즈스틱도 안에 치즈는 듬뿍 들어있으니
개인 취향에 맞기는게 맞을 듯 합니다.

결론은 버거킹 붉은대게 와퍼는
절대 절대 제값주고는 먹지 말 것이며
이벤트를 하더라도
단품기준으로 4천원 이하에만 드시길
추천드립니다.


이걸 8500원에 먹는건 호갱이 아니고서는...

아!! 개인적인 의견이니 맛있었다는 분들
맘상하지 마시길...


여튼 저는 강력 비추!!
 

■■■■■■■■■■■■■■■
총평
■■■■■■■■■■■■■■■

가격 ☆ (너무 비쌈)
맛 ☆☆ (일반와퍼보다 별로...)
양 ☆☆☆☆ (성인 한끼 충분)

값 비싸지만 별로인 버거
■■■■■■■■■■■■■■■

 
■■■■■■■■■■■■■■■
장점
■■■■■■■■■■■■■■■
양이 많다
■■■■■■■■■■■■■■■


■■■■■■■■■■■■■■■
단점
■■■■■■■■■■■■■■■
비싸고 맛도 별로
■■■■■■■■■■■■■■■


이것으로
버거킹 붉은대게 와퍼 의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